지난번 보행자 신호위반과 관련해 질문드렸던건에 대해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accident/818608/
금일 결과가 나와 후기 올립니다
정확하게 1개월차에 결과가 나왔습니다
영상과 같이 직진신호위반 택시와 우회전 신호위반 바이크입니다
우회전 바이크는 직진차로에서 우회전입니다
또한 보행자가 대기중이었습니다
여러의견이 있었습니다
회원님들마다의 의견도 틀리지만, 담당자의 의견도 틀린듯 합니다
먼저 바이크는 일부수용정도 예상 하였지만 불수용입니다
황색신호도 아니고 적색신호인데도 일부수용등의 경고도 아니고 불수용입니다
(번호판 사진 첨부와 함께 시간등은 택시와 동일 시간 장소입니다)
두번째 택시는 수용입니다
아마도 직진과 우회전의 차이일까요?
보행자가 있었음에도 일시정지도 없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해가 가지않네요 (제가 도로교통법에 무지해서일수도 있습니다)
아직도 헷갈리네요
일부수용이 아닌 불수용이라는것은 우회전시에는 보행자 신호를 무시해더 된다로 받아들여지는데요...
사실 우회전 보행자신호에 관심을 거지게된 계기가....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accident/815944/
이 게시글의 어떤 한분의 댓글때문이었는데요
당시 게시글에 영상 처음부터 적신호라고 적어두었고, 해당차량들은 황색점멸도 아닌 적신호에서 보행자가 있음에도 보행자들을 뚫고 우회전을 하는데도 불수용이더라구요
당시의 동일 담당자분인데, 최초 바이크 불수용이후 동일시간에 택시는 직진이라 아무래도 고심한듯 사흘이 지난 정확히 한달째 되는 금일 결과가 나왔네요
항상 도움글 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명절 잘보내세요 ^^*
추가글
바이크 번호판 사진입니다
식별가능한데, 혹시 폐차했으려나요??
수고하셨습니다
감사추
좋을글 잘보고 있습니다
항상 고생하십니다
특히 번호판도 작은데 일부로 휘어둔건 진짜...
광시야각용으로 70mai A810 1CH로 운행중에만 사용중입니다
보조용으로 S21+ 사용중입니다
폴드4도 병행하는데, 울트라도 아닌 + 가 확대시 폴드4보다 해상도가 좋고, 특히 심야에는 폴드4가 빛번짐이 심해서, 될수 있으면 S21+ 사용하는중입니다
네비겸으로 사용중인 iplay50 mini G99 도 있지만, 비상용입니다
바이크번호판은 보통 A810이 잡아주고, 낮에는 S21+가 잡아주는 편입니다 ^^*
0/2000자